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양 향동 헤어샵 고객맞춤으로 진행하는 제이치헤어랩 향동DMC점 A라인 커트 방문후기
    정보 2023. 6. 5. 13:45
    반응형

     

     

     

     

    안녕하세요 귤무의 라이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향동에 위치한 제이치 헤어랩입니다.

    1. 위치

     

    2. 영업정보

    • 화 - 일 10:30 - 20: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주차, 예약, 반려동물동반

    3. 제이치 헤어랩 향동점

    머리를 자른 지 2~3달 정도 되어 이제 다시 자를 때가 됐는데 어디에서 자를지 고민돼서 찾던 도중에

    언니가 사는 근처에 괜찮게 잘라주는 원장님이 있다 하여 원장님께 커트받는 걸로 해서 5시 반 그리고 7시 반으로

    예약해서 방문하였습니다

    저는 원래 항상 일자 단발로 자르는 편인데 예전에 한 번 어떤 분이 약간 일자단발인데

    옆에서 보면 비스듬한 느낌을 주듯이 잘라주셔서 그게 너무 세련돼 보이고 마음에 들어

    그 이후에도 그렇게 자르고 싶었는데 다시 그곳에 가니 그분은 그만두신 것 같고 

    그래서 다른 곳에 가서 설명하려 하니 그 머리를 뭔가 딱히 설명하기도 어렵고 그 머리의

    명칭도 잘 모르겠고 그리고 제가 원하는 대로 말하면 그대로 잘라주지 않는 분들이 있어서.....

    흠.. 그래서 매번 실패한 나님.. 입니다.

    제이치 헤어랩 가격표

    그러다가 이번엔 정말 제대로 내가 원하는 머리로 잘라보자! 하여 언니가 다니는 헤어숍으로

    방문한 것이었더라는 이야기입니다 허허허

    원래는 5시 반 이후에 바로 이어서 시간예약을 하려고 했는데 중간타임이 예약이 찼더라고요 그래서 한 타임

    건너뛰어 7시 반으로 예약했습니다.

    손님 없을때 찍은 대기석

    우선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제이치 헤어랩! 엘리베이터 타는 곳이 지하 1층이어서 타고 1층으로 올라간 것 같아요

    올라가니 오른쪽 끝쪽에 위치하고 있었던 헤어숍 입니다.

    제이치 헤어랩 야외대기석

    안으로 들어가니 바로 옆에 대기석이 있더라고요 거기에 남자분이 앉아계셔서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맞닥뜨리는 약간 민망한 상황연출.. 됫지만 쿨하게 넘어가고!ㅎ 원장님과 인사를 하고

    잠깐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었어서 기다리려는데 제이치 헤어랩은 야외도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고요

    날씨 좋은 날에는 밖에서 기다리기 좋을듯한데 이제 곧 여름이라 한여름에는 그냥 시원한 실내에서

    기다리는게 낫겠네요 호호.

    제이치 헤어랩 샴푸실

    5시반타임은 제가 먼저 자르는걸로해서 저희는 이 날 밖에서 기다리다가 제 차례가 되어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우선 바로 원장님께서 샴푸실로 안내를 해주셨고 머리를 감는데 보통은 눈에다가 가리개? 같은 거를 올려주시는데

    여기는 그런 건 안 올려주시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약간 민망해서 올려주시는 게 좋긴 하지만 그래도 뭐 크게

    상관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샴푸를 해주시는데 미용실에서 감겨주는 머리는 그렇게 시원할 수가 없어요..

    다들 아시죠? 찡끗 구석구석 세심하게 감겨주시고 그리고 중간에 마사지도 해주시는데 약간 저한테는 세긴 했지만

    그래도 시원은 했습니다  시원하게 머리를 감고 나서 머리 자르는곳으로 이동했습니다.

    A라인 커트 좌 왼쪽옆모습 우 오른쪽옆모습

    중간에 머리자르는 모습 하나라도 찍을 걸 그랬나 봐요 못 찍었네요

    그래도 제가 원하는 머리스타일로 자른 직후사진 올립니다!

    처음에 옆에서 언니가 워낙 저의 머리 이야기를 잘 알고 있기도 하고 원장님이랑 조금 아는 사이기도해서

    제가 하고 싶은 머리스타일 설명을 팍팍 잘해주더라고요  그래 그거야 그거 더해라 더! 

    아주 간지러운 부분 시원하게 긁어주는 그 너낌 그리고 제가 부연설명도 하면서 지금 자르는 이 머리스타일을

    다음번엔 다른곳에가면 뭐라고 말해야 되냐고 질문하니 A라인커트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근데 테슬컷인줄 알았거든요 테슬컷 찾아보니까 뒤에서 앞으로 갈수록 길어지는 거라 해서 그건 줄 알았는데

    테슬컷은 그냥 일자 단발이라고 하시더라고요 누가 잘못된 정보를 올려놓은 건지 부들부들 

    그래도 원장님이 전문가님이!! 아니라고 하니까 맞는 거겠죠 뀨뀨

    어쨌든 제가 원하는 머리스타일 명칭 알아내서 너무 기쁜 날 케케

    나중에 자른 거 옆에서 보고 찍으니 너무 마음에 쏙 드는 거 있죠 호호호 아주 제가 원하던 그 머리였다지요

    평소에 머리만 감으면 안으로 말려들어가서 보브컷 식으로 돼 가지고 너무 싫지만 이런 머리 개인적으로 싫어함 유유

    아 그래서 제가 원하는 머리는 고대기로 쫙 펴줘야지 완성이 되는데 저는 단발일 때나 긴 머리일 때나 안으로 마는 

    드라이는 별로 안 좋아해서 고대기로 쫙쫙 피고 다니는데 특히나 단발은 더 피고 다닌답니다

    그래서 머리 다 자르고 원장님께 드라이절대 말고 고대기로 펴달라고 요청드렸습니다.

    그러고 나니 정말 너무 마음에 드는 내 머리 완성 햐햐햐

    원장님께서는 자르시면서도 일반적으로는 많이 안자르는머리라고 좀 독특하다고하셨는데 그런가...효? 쿄쿄

    약간 옛날 문희준씨 머리같기도한데 크크 어쨌든 뭐 제 마음에만 들면되니까!

    머리 자르면서 앞머리도 약간 시스루뱅 느낌으로 다시 옆으로 넘어가게 자르고!

    여하튼 최근 들어 제일 마음에 드는 머리였네요! 감사합니다 원장님.

    4. 제이치 헤어랩 향동점 개인적인총평

    머리도 깔끔하게 잘 잘라주시고 친절하셨던 원장님! 위치도 괜찮고 저도 이 근처 살면 여기 자주 올 것 같아요!

    특히나 원장님께서 원하는 스타일을 설명하면 한 번에 니즈를 잘 파악하셔서 잘라주시는 것 같아 좋은 것 같더라고요

    저희 언니는 여기 회원권으로 끊고 다니는 중인데 그래서 그 회원권으로 제 머리도 해줬답니다 고맙

    여하튼 30만 원 끊으면 5만 원 추가적립해 주고 50만 원 끊으면 10만 원 추가적립해 주니 괜찮은 것 같네요!

    본인이 원하는 머리가 있는데 제대로 못 자르고 있다면 그리고 이 근처 사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해 드리는 제이치 헤어랩 향동점입니다!

    그럼 포스팅은 여기까지고요 저는 다음에 더 좋은 후기로 오겠습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