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곡 카페 맛있는 커피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핸드드립 커피 전문점 리제르바 방문후기
    카페 2023. 6. 21. 10:12
    반응형

     

     

    안녕하세요 귤무의 라이프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곳은 마곡에 위치한 카페 리제르바입니다!

    1. 위치

     

    2. 영업정보

    • 월 - 금 10:00 - 22:00
    • 토 11:00 - 22:00
    • 일 13:00 - 21:00
    • 단체석, 야외테라스, 포장, 주차, 예약
    • 차별화된 커피전문점

    3. 카페 리제르바

    카페 리제르바는 마곡 퀸즈파크 건물 4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왼쪽 그리고 오른쪽 앞쪽 끝쪽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외관부터 커피전문점의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는 리제르바 입니다.

    들어가자마자 기분 좋게 퍼지는 커피향기! 제가 커피를 잘 못 마시긴 하지만 커피 향은 정말 좋아하거든요

    뭔가 냄새를 맡으면 확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입니다

    리제르바의 내부는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었고 제가 방문했을 때는 직원분이 2 분계셨습니다.

    리제르바 야외 테라스

    제가 이곳에 오게 된 이유입니다

    바로 야외테라스! 뭔가 요즘 날씨가 좋아서인지 야외테레스에 앉아서 있고 싶더라고요!

    근데 찾다 보니 여기가 괜찮은 것 같아 방문해 보았습니다.

    4. 메뉴

    메뉴판

    저는 커피를 안 먹기 때문에 오렌지큐브티를 주문하고 다른 분들은 탄자니아 AAA라는 커피를 그리고

    그냥 일반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신 것 같아요 기억이 가물하지만 

    그리고 리제르바는 커피 전문점답게 핸드드립 커피종류가 정말 많았는데 저는 잘 모르지만 커피를 사랑하고

    좋아시는분들이라면 한 번쯤 방문하셔서 커피맛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디저트종류도 좀 있었는데 저는 이 날 크로플 3가지 종류를 모두 주문했답니다 여러 명이서 갔기 때문에! 

    그리고 야외 말고 내부 인테리어는 약간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미술관에 온듯한 뭔가 그림이 여기저기 걸려있었는데

    감성적인 느낌입니다.

    사장님이 옷도 판매를 하시는 건지 그냥 인테리어용인진 모르겠지만 옷이랑 그 뒤에 가방도 있었답니다.

    커피전문점답게 여러 가지 커피종류가 전시되어 있는곳도 있었던 리제르바!

    원래는 앞에 원두가 나와있길래 그 냄새를 맡아봤는데 뒤쪽에 저 조그마한 병들에 담겨있는 원두냄새가 더 잘난다고

    하시더라고요 제가 커피를 사랑했다면 저 병 열어서 다 맡아봤을 텐데

    그렇지 않은 관계로 사진만 찰칵 몇 개는 맡아봤는데 냄새가 정말 좋더라고요 저는 잘 몰라서 

    다 비슷비슷한 느낌이긴 했습니다 그리고 카운터 옆에 원두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탄자니아AAA

    저 커피는 굉장히 신기하게 담겨 나오더라고요 처음 봄 

    약간 온더락잔에 큰 얼음볼과 함께 핸드드립커피가 담겨 나오는데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살짝 맛봤지만

    커알못인 저에게는 그저 쓴맛뿐인,,,,허허허허허허

    분명 커피맛때문에 저렇게 나온것일텐데 정말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제대로 된 핸드드립 커피를

    맛보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렌지큐브티 아이스아메리카노 크로플

    그리고 끝에 제가 주문한 오렌지큐브티 제대로 찍은 게 없어서 

    오렌지큐브티는 그냥 오렌지향 나는 차일 줄 알았는데 진짜 오렌지를 큐브식으로 잘라 넣어

    오렌지의 달달한 맛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크로플이랑 먹기 저는 딱 좋았던 것 같습니다.

    크로플

    제가 좋아하는 크로플! 

    개인적으로 이날은 야외가 조금 더웠어서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크로플이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5. 카페 리제르바 개인적인총평

    야외테라스가 이쁜 카페 리제르바! 커피전문점이라서 커피의 다양한 맛을 느껴보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렌지큐브티가 생각 외로 맛있었기 때문에 저 날 가고 다른 날 또 한 번 방문했었답니다!

    다른날은 티라미수를 주문했는데 커피전문점이라서 그런지 커피의 진한맛을 느낄 수 있는 티라미수였습니다

    주문하면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여 카톡으로 메뉴완료 내용을 알려주는 시스템인 카페 리제르바!

    이제는 더 더워져서 야외에 앉기에는 좀 힘들겠지만 내부도 나름 넓고 좋으니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카페 리제르바 후기는 여기까지고요 저는 다음에 더 맛있고 재밌는

    후기로 오겠습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