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인 데이트코스 주차요금 야간개장 공포체험 전설의고향 놀이기구 한국민속촌 요금표 방문후기
    정보 2023. 10. 27. 09:06
    반응형

     

    안녕하세요 귤무의 라이프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용인 한국민속촌입니다

    용인 한국민속촌에서는 지금 주말 및 공휴일에는 야간개장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밤에 가니 더욱 분위기 있던 한국민속촌 포스팅 지금 시작할게요!

     

     

    1. 위치

     

     

     

     

     

    2. 영업정보

    • 월 - 목 10 :00 - 18:30
    • 금 -일, 공휴일 10:00 - 21:30
    • 야간개장 2023년 11월 12일까지
    • 주차 선불 (낮에도 동일) 소형차 2,000원 / 대형차 3,000원 
    • 공포체험, 다양한 민속체험 등 

     

     

     

    3. 용인 한국민속촌

    용인 한국민속촌 야간개장

     

     

     

    처음 가보았던 용인 한국민속촌! 지금은 11월 초까지 야간개장을 한다고 하길래 야간개장 분위기가 궁금해서

    주말 오후권으로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였습니다.

    현장구매가로 결제하면 아래 가격인데 저는 미리 네이버로 예약하고 갔기 때문에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19,800원에 구매하고 방문했습니다.

     

     

     

    <종일 이용권>

     성인/청소년 - 32,000원 
     아동 - 26,000원
     경로/장애인 22,000원

    <야간 이용권> 금, 토, 일 및 공휴일 -11월 12일까지

    성인/청소년 - 25,000원
    아동 - 22,000원
    경로/장애인 - 20,000원

     

     

     

    용인 한국민속촌 야간개장

     

     

    밤에 가니 더욱 분위기가 좋았던 용인 데이트코스 한국민속촌!

    다만 제가 방문했던 이날은 밤에 날씨가 조금 쌀쌀했기 때문에 경량패딩 입고 갔어도됫을것 같아요

    코트 입고 갔는데 돌아다닐 때 좀 추웠답니다.

     

     

     

    용인 한국민속촌

     

     

     

    용인 민속촌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면서 봤던 몇 개의 다리들!

    그중에서도 저는 이 전등이 달려있는 다리가 가장 이뻤던 것 같아요!

    뭔가 한국적인 느낌도 나면서 운치 있는 다리였던 곳 저도 여기서 한 장 찍었습니다 허허 

     

     

     

    용인 한국민속촌 야간개장

     

     

     

    용인 데이트코스 한국민속촌에는 여러 가지 포토스폿이 많았는데요

    조명들이 달려있는 나무를 배경으로 이곳에서도 한 컷 찍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대가 마감하기 1시간 전이었어서 돌아다니는 분들이 엄청 많지는 않았는데

    근데 사람별로 없다.. 할 때쯤 중간에 공연하는 곳이 있었는데 사람들이 거기 다 몰려있더라고요 케켁 

    사람 없다는 말 취소... 그래서 공연장에서 판소리하고 막 춤추고 하길래 보고 싶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볼 수가 없었답니다 흑흑 공연 같은 거 보고 싶은 분들은 한국민속촌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즐길거리에 공연안내 시간 미리 시간 체크하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한국민속촌 공포체험 전설의고향

     

     

     

    그리고 야간개장하면 빼놓을 수 없는 또 하나의 즐길거리! 바로 공포체험이죠!

    용인 한국민속촌에는 여러 가지 공포체험할 수 있는 테마들이 있었는데 저는 그중에서도

    전설의 고향을 하진 않고! 키키 저기 포토스폿존에서 사진만 찍었답니다

    제가 쫄보이긴 한데 공포를 좋아하기는 해서 해보고 싶었으나 아예 깜깜한 곳은

    잘 못 들어가서 흑.. 그냥 꾸며놓은 겉만 보고 왔네요 허허허 

     

     

     

    한국민속촌 전설의고향 대기줄

     

     

     

    조금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공포체험을 하기 위해서 기다리는 분들이 꽤 많았던

    용인 한국민속촌 전설의 고향! 열정이 정말 대단해 보이셨습니다

    저는 춥기도 하고 너무 깜깜하다고해서 엄두도안났던 흑흑 

     

     

     

    용인 한국민속촌 호수 달

     

     

     

    춥기도하고 즐길거리를 마감한 곳도 많아서 분위기만 살짝 즐기고 온 한국민속촌 야간개장이네요

    저는 좀 늦게 가서 그런데 오후권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3시부터 입장가능하니 시간 맞춰 가셔서

    다양하게 즐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여기 한국민속촌에는 미니 놀이공원도 있었는데요!

    기구가 한 12개 정도 되는 것 같았는데 소소하게 놀이기구 타고 싶으신 분들은 미니놀이공원도

    있으니까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어린아이들이 탈 수 있는 기구들도 있는 것 같더라고요!

     

     

    마지막에 장터 같은 곳에서 따뜻한 어묵국물로 몸을 좀 녹이니 소소한 행복이었네요 호호 

    야간개장이 얼마 안 있으면 끝나니까 가보시고 싶은 분들은 날짜 잘 확인하셔서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낮에 가보지는 않았지만 뭔가 밤에 가는 게 운치 있고 좋았어서 짧게 갔다 왔는데도 

    더 기억에 남을 것 같네요 

    용인 데이트코스로 좋은 한국민속촌 방문추천드리면서 저는 다음에 더 재밌는 후기로

    오겠습니다 지금까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