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고급 멀티비타민 오쏘몰 이뮨 섭취방법 및 비타민이 들어간 음식 알아보기.

귤뭉 2023. 3. 17. 09:1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귤무의 라이프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제품은 멀티비타민 건강식품 오쏘몰 이뮨입니다

제가 구매한 것은 아니고 지인에게 선물로 받은 것인데요 

선물 받은 비타민 오쏘몰 이뮨 후기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1. 제품

멀티비타민 이뮨 7개입

 

저는 따로 꾸준히 챙겨 먹는 건강식품은 없고 철분제만 꾸준히 먹고 있는데요 그러던 중에 선물로 받은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입니다 7개 들어있는 팩이고 가격은 구매처마다 다른데 저는 카카오톡 선물로

받아서 카카오톡에서는 7개 38,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니죠!

듣기로는 비타민계에서 고급 비타민으로 불려지고 있다는데 흠... 그렇군요 

7개입 포장된 오쏘몰 이뮨

포장지를 뜯어보니 우선 안에 저렇게 7개가 쪼르르 들어가 있습니다 일주일치밖에 안 들어가 있는데

이게 38,000원이라니... 진짜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쏘몰 이뮨 낱개모양

 

하나를 꺼내보면 이렇게 위에 뚜껑 부분에는 2개의 알약형태로 들어있고 그 뚜껑을 따면 안에 비타민

액체형태가 들어있습니다 제품 자체는 하나씩 휴대하기 좋은 형태로 들어있긴 하더라고요.

2. 내용물

액체형태 비타민

뚜껑을 따보면 저렇게 안에는 샛노란 액체형 비타민이 들어있답니다 맛은 그... 발포비타민 베로카와 비슷한 

맛이었던 것 같아요! 베로카를 안 드셔 보신 분들도 있을 테니 설명하자면 레모나 5~10개 정도를 농축하여 

개비스콘이나 겔포스와 같은 점성을 가진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렇다고 막 신맛만 있는 건 아니고

달콤 1.5:신맛 7-8 정도 되는 것 같았습니다.

알약형태 비타민

 

뚜껑에는 이렇게 알약 2개가 들어있는데 하나는 하얀색이고 하나는 노란색의 형태입니다

우선 위의 은색뚜껑을 따서 알약을 먼저 입안에 넣고 액체형태의 비타민과 같이 섭취하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방금 제가 말한 방법으로 섭취를 하기도 하였고 알약은 약간의 물과 먼저 먹고

그다음 액체비타민을 마시기도 했습니다

나름 이 비타민을 먹으니 옛날에 먹었던 노마에프 생각이 나더라고요 하하하 옛날사람 유유

어렸을 때는 그거 먹으려고 일부러 약국 가서 사서 먹기도 하고 엄마가 약국 갔을 때

그거 꼭 사 왔던 추억이 있네요 너무 추억이 방울방울입니다.

3. 비타민 들어간 음식

 

  • 비타민A

비타민A가 부족하게 되면 야맹증과 안구건조증을 유발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먹는 채소 안에 비타민A가 섭취돼 있는 음식이 많은데요!

그중에 당근, 고추, 시금치, 케일, 살구, 황도, 망고, 곶감, 바나나 등과 같은 음식들이 있습니다.

 

  • 비타민C

비타민C가 부족하게 되면 괴혈병을 일으켜서 잇몸의 부종 그리고 출혈등을 유발합니다

비타민C가 들어있는 음식은 파프리카, 딸기, 레몬, 연근, 귤, 청포도, 피망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또한 녹차에도 비타민C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 비타민E

비타민E가 부족하게 되면 생식불능, 근위축증, 신경질환 또는 빈혈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참기름, 해바라기유, 잣, 아몬드 등에 비타민E가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 비타민B

비타민B가 부족하게 되면 쇠약해지고 피로해지고 창백 해질 수 있다고 하네요

비타민B가 들어간 음식에는 브로콜리, 블루베리, 달걀, 바나나, 연어등이 있습니다.

 

4.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제가 선물 받았던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섭취방법 및 비타민이 들어간

음식에 대해서 포스팅해 보았는데요! 저는 영양제도 좋지만 그래도 가장 좋은 건 

음식으로 영양분을 흡수하는 게 제일 좋고 건강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요즘엔 좋은 영양제들이

많이 나왔고 음식으로 섭취할 수 없는 영양분도 있기 때문에  그 부분은 제대로 알아보고

영양제로 챙겨 먹는 것도 좋다고는 생각합니다 하지만 무조건적으로 좋다고만 해서 

이것저것 영양제만 많이 챙겨 먹는 건 좋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꼭 자신에게 

필요한 영양제만 제대로 알아보고 섭취하셔서 건강을 지키시길 바라겠습니다!

건강은 우리 몸의 재산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것이 아닙니다 모두모두 자신의 건강을

챙겨서 하고 싶은 것 이루고 싶은 거 다 이루시기 바랄게요! 

그럼 오늘 비타민 포스팅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저는 다음에 더 재밌고 유익한 후기로

오겠습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