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인스타 광고 종아리 마사지기 풀리오 시흥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할인가에 내돈내산 구매 사용솔직후기

귤뭉 2024. 9. 24. 14:24
반응형

 

 

안녕하세요 귤무의 라이프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후기는 인스타광고에서도 많이 보이고 인플루언서들이 많이 광고하는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직접 구매하고 사용한 솔직한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1.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종아리 마사지기 풀리오

 

 

 

 

 

시흥프리미엄 아웃렛 갔다가 줄기차게 구경하고 카페 갔다가 돌아오려는 길에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가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체험도 하는 곳이 있길래 저랑 같이 간 남자친구가 평소에 마사지하는 걸 좋아해서

같이 받아봤습니다.

 

 

 

 

 

종아리 마사지기 풀리오

 

 

 

 

 

처음엔 그냥 하고 갈 생각이었는데 10~15분 정도 체험하고 나서 걸어가니 

플라시보 효과인지 뭔지 이날 오래 걸어서인지 종아리가 가벼운 느낌이더라고요?

이날 뭔가 혹했던 건지 껄껄,, 그래서 홀린 듯 구매하였는데 제가 구매한 기기는

버전 3였던 것 같아요 버전 2가 있고 제가 구매한 3가 있었는데 아무래도 나중에 

나온 버전이 더 섬세하고 가격도 더 있고? 그러다 보니 직원분이 그쪽으로 유도? 하시면서 설명을 하시더라고요

쿄쿄쿄 버전 2는 행사가가 9만 얼마였고 3는13만 얼마였는데  설명 듣고 또 

홀려서 3가 당연 좋아 보이길래 13만 얼마에 버전 3을 구매했네요 ,,, 

나이가 든 건지,,, 원래는 마사지 기기 구매 안 하는데 이날은 뭔가 사게? 됐어요 허허허허허허허

 

 

 

 

 

내돈내산 풀리오

 

 

 

 

 

내돈내산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색상은 제가 좋아하는 보라색이라 일단 마음에 들었고 쇼핑백도 너무 이쁜,, 

그냥 패키지 색상이 너무 이쁘네요 허허허

안에 열어보면 저렇게 마사지기 두 개가 불투명 비닐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충전선

 

 

 

 

그리고 마사지기기가 두 개기 때문에 충전선이 각각 두 개씩 들어있습니다.

 

 

 

풀리오 마사지기 버전3

 

 

 

 

 

그리고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기!

맨날 인플루언서들이 광고하면서 굉장히 시원하다고 표현하던데 ,, 과연 두 번째로 써봤을 땐

어떨지,,, 일단 색상은 쨍한 보라색으로다가 잘 뽑으신 것 같아요.

 

 

 

 

박스 설명

 

 

 

 

 

박스에는 저렇게 온열기능 화상주의라고 적혀있고요

하지만 저는 살이 그렇게 예민하지 않기 때문에 바로 맨살에다가 온열기능 사용함,,, 껄껄

저는 개인적으로 따뜻하고 좋았지만 살이 예민하신 분들은 옷 위에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사용설명서

 

 

 

 

사용설명서랑 품질보증서랑 같이 들어있습니다.

 

 

 

 

사용설명서

 

 

 

 

버튼마다 자세하게 사용설명이 되어있고 무선 충전 시 최대 220분까지 쓸 수 있다고 하네요.

 

 

 

 

 

 

2. 풀리오 종아리 마시지기 개인적인 사용후기.

사용후기

 

 

 

 

개인적으로는 체험했을 때가 제일 시원했고 껄껄

아직 많이 써보지는 않아서 좀 더 써봐야 알겠지만 엄청 시원한지는 모르겠네요 

다만 휴대성이 좋고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다는 점 설명서를 굳이 보지 않아도 조작이 가능하다는 점

온열기능이 있어서 겨울에는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 버전 3에 한해서 5가지 마사지 기능이 있어서

맞춤으로 쓸 수 있다는 점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흠 뭐 선물 받거나 마사지기기를 좋아하시거나 종아리 마사지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종종 간편하게 쓸 수 있으니 도움이 될 것 같긴하네요!

제가 마사지기기를 잘 쓰지 않는 사람이라서 가볍게 참고만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인스타광고로 핫한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기 솔직 후기였고요

저는 다음에 더 도움 되는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