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마곡 맛집 데이트코스 이국적인 음식점 왕갈비쌀국수가 맛있는 쏭타이치앙마이 마곡점 방문솔직후기

귤뭉 2024. 8. 7. 1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귤무의 라이프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곳은 제가 자주 배달해 먹고 맛있어서 음식점으로 방문한

쏭타이치앙마이 마곡점 방문후기입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1. 위치

 

 

 

 

 

2. 영업정보

  • 매일 11: 00 - 21:4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주차가능, 단체이용가능, 반려동물동반가능

 

 

 

 

3. 쏭타이치앙마이 마곡직영점

쏭타이치앙마이 마곡직영점 외관

 

 

 

 

외관부터 이국적인 쏭타이치앙마이 마곡직영점!

여기는 배달로 처음 접하게 됐는데 왕갈비쌀국수가 맛있어서 음식점으로 방문하게 된 곳입니다.

 

 

 

 

 

쏭타이치앙마이 내부

 

 

 

 

내부 인테리어가 마음에 쏙 드네요

진짜 외국 와서 먹는듯한 느낌을 주는 곳 마곡 맛집 쏭타이치앙마이

저녁시간대인데 제가 방문했던 날은 평일이라서 사람들이 그리 많지는 않았습니다.

 

 

 

 

망고스틴 음료

 

 

 

 

테이블마다 주문하는 키오스크가 따로 있어서 테이블 키오스크로 주문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망고스틴 음료와 함께 왕갈비쌀국수, 항정살수육, 쏨땀, 푸팟퐁카레를 주문했습니다

다른 쌀국숫집에서 먹었던 망고스틴 음료가 맛있어서 여기서도 주문했었는데 

그 맛 그대로 맛있었네요 뭔가 청량한 느낌이 느껴지는 음료입니다.

 

 

 

시그니처 왕갈비쌀국수

 

 

 

 

배달로도 맛있는데 매장에서 먹으면 얼마나 더 맛있을까 생각했는데

역시나 매장에서 먹으니 더 맛났네요 호호호

진한 쌀국수 국물과 함께 크게 뼈째로 왕갈비가 한 덩이가 들어가 있는 왕갈비쌀국수

저는 고수는 안 좋아하는데 빼달라고 깜빡하고 말 못 했지만 크게 맛을 해치는 정도의

양이 아니라서 괜찮았습니다

저 왕갈비가 진짜 부드럽고 국수랑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국물이 진하고 간이 딱좋아서 맛있어요!

저렇게 진한 국물로 낸 쌀국수가 제가 알기론 태국식 쌀국수였던 것 같은데 제 입맛에는

태국식 쌀국수가 맞네요 그리고 왕갈비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서 한국인들의 입맛에 더 맞는 메뉴입니다.

 

 

 

푸팟퐁커리와 쏨땀

 

 

 

 

쏨땀은 진짜 딱 우리나라 김치 같은 역할을 하고 푸팟퐁카레는 소스가 맛있어서 밥이랑 비벼먹으니

꿀맛! 게도 딱 적당하게 잘 튀겨주셔서 소스랑 같이 먹으니 부드럽고 포삭하고 꿀꿀맛!

 

 

 

항정살 수육

 

 

 

 

마지막으로 나온 항정살 수육

쫄깃하고 찍어먹는 소스가 새콤달콤해서 정말 잘 어울렸던 메뉴

레몬 뿌려먹으니 이국적이고 푸팟퐁카레 소스 올려먹어도 맛있는 항정살 수육!

밑에 양파가 있어서 같이 소스 찍어먹으면 좋아요!

 

 

 

주문한 메뉴

 

 

 

 

쌀국수가 생각나면 또 가고 싶은 마곡 맛집 쏭타이치앙마이!

다른 요리 메뉴들도 많았는데 다음에 또 방문해서 다른 메뉴들 먹어보고 싶네요!

 

 

 

 

 4. 쏭타이치앙마이 마곡직영점 개인적인 총평

배달로도 맛있는 쏭타이치앙마이 왕갈비 쌀국수 매장에서 먹으면 더욱 맛나고

딱 제스탈의 맛이어서 저는 또또 갈 겁니다 허허허

태국식 느낌의 쌀국수 좋아하신다면 마곡 맛집 쏭타이치앙마이 추천해 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다음에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