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향동 카페 자연과 어울리는곳 조용한 곳 분위기 좋은 데이트코스 카페인숲 방문솔직후기

귤뭉 2024. 6. 6. 18:06
반응형

 

 

안녕하세요 귤무의 라이프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향동에 위치한 카페인숲입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할게요~

 

 

 

 

1. 위치

 

 

 

 

2. 영업정보

  • 매일 10:00 - 23:00
  • 라스트오더 22:50
  • 주차 공간 많지 않음, 반려동물동반 가능

 

 

 

3. 향동 카페인숲

카페인숲 외관

 

 

 

 

 

카페인숲은 제목 그대로 카페 뒤에 산이 있답니다

분위기가 고즈넉하고 바람이 선선하게 불 때면 산냄새가 나서 좋은 곳

조용하고 힐링되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향동 카페인숲 추천해 드립니다.

 

 

 

 

내부 자리1

 

 

 

 

 

내부는 2가지 느낌으로 자리가 인테리어 되어있는데 이곳은 벽돌느낌이 주는 붉은색들로 인하여

따뜻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내부자리2

 

 

 

 

 

또 한 곳의 자리는 유리가 통창으로 되어있어 안에서 밖에 있는 산이 잘 보이는 구조입니다

자연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되어있습니다.

 

 

 

 

 

카페 메뉴

 

 

 

 

 

우선 저는 친구들과 함께 여러 가지 디저트와 음료를 주문했는데

여기 디저트는 제가 좋아하는 에그타르트 2종류와 크로플을 판매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에그타르트 1개 콘타르트 1개 크로플 1개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과 아이스티를 주문했습니다.

 

 

 

 

 

에그타르트 당일생산 당일판매 문구

 

 

 

 

 

향동 카페인숲 에그타르트는 당일생산 당일판매를 하신다고 합니다.

 

 

 

 

 

주문한 메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우선 타르트 지는 제가 좋아하는 페스츄리였고 안에 에그필링이 꽉 차있고 고소하고 크리미 한 게

정말 바삭하고 맛있더라고요 콘타르트도 콘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달달하고 중간중간 콘이 계속 토독토독 씹히는 것이 매력적인 맛이었습니다

크로플은 뭐..... 아이스크림이랑 찰떡궁합이니 안 맛있을 수가 없는 조합이죠 허허

디저트 한입하고 음료 한번 쭈욱 들이키고 밖을 보니 힐링이 따로 없었네요

행복은 정말 우리 가까이에 있습니다....

 

 

 

 

카페인숲 내부

 

 

 

 

카페 뒤로 둘레길도 있어서 산책하기도 좋은 향동!

가끔 들러서 음료 한잔 디저트 한입 하고 가면 좋은 곳이네요 

그리고 카페가 이쁘다 보니 드라마촬영도 하고 그러는 것 같더라고요

지나가다가 봄 흐흐

 

 

 

4. 향동 카페인숲 개인적인총평

카페 분위기가 자연과 어우러져 이쁘다 보니 행복하고 싶을 때 들러 조용하게 힐링하고 갈 수 있는 곳

타르트도 사장님이 당일생산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어서

신선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저는 다음에도 또 재방문의사 있네요!

타르트랑 자연을 좋아하신다면 향동 카페인숲 추천해 드리면서 오늘 저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다음에 더 재밌고 맛있는 후기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