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뷰티 포트레 네일 폴리쉬 초보자도 쉽게 바를수있는 다비치 강민경이 직접 참여한 제품 내돈내산 솔직후기

귤뭉 2024. 2. 29. 1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귤무의 라이프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것은 다비치 강민경 씨가 만드는 것에 직접 참여했다는 

네일 폴리쉬 제품 포트레 구매후기 입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1. 포트레 구매 제품

구매한 제품

 

 

 

 

독일어로 자화상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포트레

저는 포트레 네일에서 한 가지 색상을 구매했는데요

총 10가지 색상이 있었는데 평소에 레드색상을 자주 발라서 포트레 라뽐므 클래식 레드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이미지에 적혀있듯이 개당 15,000원이더라고요!

포트레에서 신규 구매하실 경우에 적립금 2천 원이 지급되는데

3만 원 이상 구매해야 사용할 수 있어서 저는 이번에 사용을 못했네요

모든 적립금은 적립일로부터 1년 이내 미사용 시 소멸된다고 하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포트레 전체 네일 폴리쉬 색상

색상

 

 

 

 

위에 보이듯이 총 10가지의 색상이 있는 포트레 

개인적으로는 라뽐므 이외에 에뚜알, 코랄리나, 마지끄 색상도 이뻤던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밀크가 섞인 것 같은 느낌의 파스텔톤의 색상들이었던 포트레 네일 폴리쉬

 

 

 

 

 

3. 구매한 색상 라 뽐므후기

포트레 택배상자

 

 

 

저는 구매한 지 하루 만에 배송출발해서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배송비는 3천 원이었고요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이 발생한다고 하며

5만 원 이상 구매하신 분들은 배송비가 무료라고 합니다

아 그리고 오후 4시 이전에 결제하시면 당일배송해준 다고 하니까 이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요즘에는 환경을 생각한 곳들이 꽤 많아서 저렇게 종이테이프로 포장되어 

오는 경우가 많은 것 같더라고요 포트레 느낌도 나면서 환경도 생각하신 것 같아 마음에 들었습니다.

 

 

 

 

포트레 라뽐므 포장

 

 

 

 

개별 종이 포장이 되어있던 포트레 네일

디자인이 시크하면서 뭔가 모던한 도시여자 느낌이 나는 것 같네요 살짝의 빈티지 느낌도 있는 것 같기도 하고 허허

 

 

 

 

라뽐므 

 

 

 

 

뜯어보니 강렬한 레드 색상이 이뻤던 포트레 네일

평소에 네일하는것을 좋아하여 우연히 강민경 씨 유튜브보고 사게 된 건데 유튜브를 보면 외관 디자인들이 저렇게 다 비정형으로 이루어져 있어 사람들 개인이 모두 성격이 다르듯이 그 안에서 자신만의 미의 기준, 가치를 찾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브랜드를

론칭하게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이러한 느낌을 담아내어 디자인에 표현한 것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어 구매하게되었습니다

물론 그전에 색상들이 제 스타일인것도 있고 이쁜것같아서 구매할려고한것도 있지만요 하하하

 

 

 

라뽐므 색상

 

 

 

 

짜잔!

이렇게 발라보았는데요 

저는 진한 게 좋아서 2 콧을 발라보았습니다

1 콧은 약간 딸기시럽 같은 느낌이고 2 콧부터는 약간 저렇게 진하게 발색이 되더라고요

바를 때 색상이 더 오래가면해서 베이스와 탑을 같이 발라주었답니다.

2 콧으로 바르니 딱 제가 원하는 쨍한 느낌의 색이 나와서 좋았습니다

바를 때는 폴리쉬냄새가 좀 나서 머리 아팠지만 허허

꼭 환기를 하면서 바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포트레 네일 바를 때 붓자체가 U자형으로 되어있어서 어렵지 않게 바를 수 있어 좋았습니다.

 

 

 

4. 라뽐므 색상 바르고 일주일 후

일주일 후

 

 

 

제가 조금 손을 험하게 쓰는 편이라서 엄청 까지진 않을까 생각했는데

저렇게 검지 위쪽 살짝이랑 밑부분 끝쪽만 살짝 까져서 유지력이 나름 나쁘진 않은것같더라구요

저처럼 손을 험하게 쓰지 않는 분이라면 바른 그 상태로 좀 더 오래갈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베이스와 탑을 꼭 발라야 저렇게 유지가 되니 이 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저는 다음에 더 흥미로운 포스팅으로 오겠습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