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안경전문점 으뜸50안경 마곡점 친절하고 가성비좋은 안경집 안경맞춤 솔직후기

귤뭉 2023. 11. 22. 12:2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귤무의 라이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으뜸 50 안경집 마곡점입니다 

기분 좋게 안경 맞추고 온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1. 위치

 

 

 

 

 

2. 영업정보

  • 매일 10:00 - 21:00
  • 주차 2시간 무료

 

 

 

 

3. 으뜸 50 안경 마곡점

으뜸50안경 마곡점 내부

 

 

 

 

 

안경을 맞출 때가 되어 제가 자주 찾는 으뜸 50 안경점을 방문했습니다 

저번에는 마곡나루점 방문했는데 이번에는 마곡점을 방문했네요 호호 마곡 쪽에는 으뜸 50 안경이 총 3곳이

있는데 제가 방문한 마곡나루점과 그리고 발산점 요번에 제가 방문한 마곡점이 있습니다!

마곡점은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고요 찾기는 그리 어렵지 않았습니다.

 

 

 

으뜸50안경 마곡점

 

 

 

 

으뜸 50 안경은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가성비 있는 가격이 메리트 있는 점인데요!

제가 요번에 구매한 안경테는 무려 9,900원! 로즈골드색으로 구매했는데 깔끔하니 

모양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으뜸50안경 마곡점 시력검사

 

 

 

 

제가 이날 렌즈를 착용하고 방문했었기 때문에 잠시 렌즈를 빼두고 시력검사를 우선 진행했습니다

근데 안경점을 방문할 때마다 항상 기본 시력검사만을 진행했는데 으뜸 50 안경 마곡점은

동공크기검사? 까지 해주시더라고요 검사를 진행하면서 원래는 일반사람들 같은 경우 동공크기가 3~4mm 정도인데

저는 6mm가 넘어서 평소에 약간의 빛 번짐이나 건조함이 있었을 거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저 같은 경우는 렌즈를 많이 착용하지 않는 게 좋은데 저는 렌즈를 착용하기 때문에 흑흑

어쩐지 건조함도 요새 들어서 좀 더 생긴 것 같고 빛 번짐도 확실히 있었는데 그런 이유가 동공크기 때문이었다니!

원인을 알게 돼서 너무 신기했고 이것저것 꼼꼼히 봐주시는 게 감사했습니다

그래도 제 눈은 괜찮은 편이라고 해주셔서 안심... 흐흐

 

 

 

으뜸50안경 마곡점 렌즈선택

 

 

 

 

시력검사를 진행하고 나서는 렌즈선택을 했는데요!

저에게는 건조함이나 빛 번짐이 덜할 수 있는 렌즈를 추천해 주셨습니다

원래는 렌즈가격이 8만 원대가 넘어가는 렌즈인데 으뜸 50 안경은 도매가로 진행해서 가성비 있는 곳이기 때문에

45,000원 정도 하더라고요 크크크 안경테값 9,900원 그리고 안경렌즈 45,000원까지 해서 총 54,900원!

너무 좋은 가격 아닌가요!! 정말 착한 가격!

 

 

 

으뜸50안경 마곡점

 

 

 

 

렌즈선택을 하고 안경 만드는 데까지 한 30분 정도 걸린다고 하셔서 옆에 저렇게 간식을 준비해 둔

공간에서 소시지 먹으면서 편하게 있을 수 있었습니다 

사장님께서 편하게 음료랑 드셔도 된다고 하셔서 30분 동안 지루하지 않게 있을수있었네요 호호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공간이었습니다!

 

 

 

으뜸50안경 안경만드는공간

 

 

 

 

지루하지않게 기다리다 보니 거의 다 됐다고 하셔서 안경을 착용해 보았습니다

사장님께서 꼼꼼하게 어디 불편한 곳은 없는지 확인해 주시면서 안경다리와 코부분을 맞춰주시는데

제가 이제까지 방문했던 곳 중에 제일 친절했던 곳이었습니다

저는 다음에도 안경 맞출 일 있으면 마곡점 방문할 계획입니다 하하 

딱 맞게 안경을 맞추고 걸으니 정말 새로운 세상이 열린 느낌 크크크크 

 

 

4. 으뜸 50 안경 마곡점 개인적인총평

으뜸 50안경 마곡점에서 맞춘 안경디자인

 

 

 

정말 찐으로 마음에 들었던 으뜸 50 안경 마곡점! 가격도 너무 좋고 그리고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봐주셔서 다음에도 또 가고 싶은 안경집이었습니다

서비스가 좋은 으뜸 50 안경 마곡점! 맛있는 간식도 있고 안경테 종류들도 많고 합리적인 가격에

안경을 맞출 수 있는 곳! 가성비 있게 안경 맞추시고 싶다면 으뜸 50 안경 추천해 드립니다.